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국내 최고의 크루즈승무원 배출 사관학과

안녕하세요! > 입학상담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예라 작성일 2017-08-02 02:06  
안녕하세요! 벌써 세번째 글이라 너무 많이 올리는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ㅠㅠ 그래도 두번째 글의 정성스러운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힘이 됐어요! <br/> <br/>저번에 교수님이 여기에 왜 과에 지원하는지 계획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여기에 올려주면 학과장 추천으로 독자기준전형 자격을 부여해주신다 했는데 이제 자격이 부여된건지 궁금해서 글 올렸습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크루즈 승무원 #크루즈과 #크루즈학과 #대경대 크루즈 #크루즈산업 #크루즈 승무원과 #대경대 크루즈학과 #승무원 양성과정 #승무원 준비 #크루즈 양성과정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네 글을 많이 올리는건  그만큼의 열정을  보여주는  것이기에 바람직한 겁니다. 면접에서 제일 중요하게 평가하는 것이 바로  열정입니다. 열정을 가진 학생에게 독자기준자격을 받도록 추천서를 쓰는것은 어려운 일이아닙니다.^^  수시1차원서를 작성 제출후 반드시 내게 다시 알려주세요 그리고 이글 위에 공지한 2018수시지원자 면접 관련  공지글을 읽고 첨부된 서면질의서를 같이 보내주면 추천서에 내가 예라 학생에 관한 추천내용을  보다 소상히 적을 수 있습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전화 : 053-850-1398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