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국내 최고의 크루즈승무원 배출 사관학과

질문있습니다. > 입학상담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예은 작성일 2017-08-11 14:22  
안녕하십니까,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과 19학번으로 진학하고 싶은 현 고3 여학생입니다. <br/> <br/>면접에 대하여 질문을 남깁니다. <br/> <br/>대경대학교 진학을 희망하여 진로대학책을 찾아보니 영어면접이 있는 것 같은데 영어면접을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좋을까요? 영어에 약하고 중국어를 공부 중인데 영어 대신 해도 될까요? <br/> <br/>면접 질문은 언제 쯤에 올라오나요? 어떠한 질문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크루즈 승무원 #크루즈과 #크루즈학과 #대경대 크루즈 #크루즈산업 #크루즈 승무원과 #대경대 크루즈학과 #승무원 양성과정 #승무원 준비 #크루즈 양성과정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반갑습니다.
면접시 영어는 자기소개 정도를 준비한 사람에게 시킵니다. 그리고 영어가 어느정도 인지 알아보기 위한 간단한 생활영어로 질문하기 정도입니다. 부담은 갖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중국어로 자기소개해도 상관없습니다. 면접 관련에 대한 정보와 안내는 학생이 이글을 쓴 바로 위에 보면 2018면접관련 공지사항 글을 읽어보면 상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면접에선 항상 제일 중요한건 크루즈승무원에 대해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왜  지원하고 목표가 뭔지 등 등 이를 통해 지원자의 열정과 의지 등을 체크하는 질문과 간단한  상식 등등 질문도 합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전화 : 053-850-1398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