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국내 최고의 크루즈승무원 배출 사관학과

입학 질문 드립니다. > 입학상담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입학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란우 작성일 2018-05-25 01:25  
검색을 통해서 여기까지 오게 됐습니다. <br/>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남깁니다. <br/>올해38살 입니다. <br/>간호사로 5년째 한 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일을 계속 할 수록 생계를 위한 일이라는 생각이 들 뿐, 보람이나 재미를 느낄 수가 없습니다. <br/>여행도 좋아하고, 외국어 배우는걸 좋아합니다. <br/>뒤늦게라도 하고싶은 일을 해 보고 싶은데요. <br/>제가 여기 지원하게 된다면, 현실적으로 취업이 가능 할까요? <br/>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크루즈 승무원 #크루즈과 #크루즈학과 #대경대 크루즈 #크루즈산업 #크루즈 승무원과 #대경대 크루즈학과 #승무원 양성과정 #승무원 준비 #크루즈 양성과정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네, 반갑습니다. 나이가 39살 지금 현재 크루즈승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 비하면 나이가 상대적으로 많은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 본과 1학년 중에도 간호사를 하다가 결혼한 30대 중반의 주부가 똑같은 사유로 크루즈승무원을 준비하며 학교에서 본인보다 훨씬 어린 학생들과 똑같이 학교생활하며 크루즈승무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크루즈승무원 취업에서 나이가 많은 건 사실이나 본인의 능력과 경험을 갖춘다면 40대의 나이에도 크루즈승무원으로 취업을 시킨 사례가 있습니다. 가능합니다. 본인의 노력과 투자가 따라준다면 가능한 일입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전화 : 053-850-1398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