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국내 최고의 크루즈승무원 배출 사관학과

전형선택 문의 > 입학상담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전형선택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웃사랑 작성일 2019-08-28 15:54  
교수님 안녕하세요? <br/>아이가 해외선사에 취업하려는 꿈을 갖고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으로 수시모집에 지원하려하는데 특성화고전형과 독자기준전형 중 무엇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특성화고에서 전 학년성적은 평균 3점대 초중반 정도이고,토익은 765점 성적이 있습니다. <br/>그리고 필리핀에서 살다가 한국에 중도입국하여 열심히 중고등학교 생활을 했는데 아직 한국어가 부족한 면이 있어 면접에 불리하게 작용하지는 않는지 걱정이 됩니다. <br/>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br/>감사합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크루즈 승무원 #크루즈과 #크루즈학과 #대경대 크루즈 #크루즈산업 #크루즈 승무원과 #대경대 크루즈학과 #승무원 양성과정 #승무원 준비 #크루즈 양성과정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반갑습니다. 답변이 늦어 미안합니다. 학생의 조건이라면 특성화고로 지원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유념하셔야할것은 특성화고는 내신30  면접70퍼센트적용이고 독자기준특별전형은 면접 100퍼센트 적용이라 어느 전형이든 면접의 비중이 아주 높다는 것입니다. 면접관련해서는 이글 위 공지사항에 보시면 면접안내글 이 있으니 필독하시고 여기  첨부된 서면질의서 작성후 기일내 안내된 내용대로 제출해야합니다. 아주중요합니다. 학생의 토익점수는  면접시 가산점수 처리되며 합격시 외국어 부문 우수 장학 추천 대상이됩니다. 한국어는 학교수업 받는데  지장이없으면됩니다. 외국인 유학생들도 같이 수업받고 있으니  별문제는 없은리라봅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전화 : 053-850-1398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