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국내 최고의 크루즈승무원 배출 사관학과

일본어 > 입학상담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일본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020-06-14 13:11  
해외 여행에 관심이 많아 다니고 싶은데 영어를 공부해도 늘지 않는거 같고 <br/>일본어는 공부하면 조금씩 늘어난 기분이 듭니다. <br/>그러다가 크루즈승무원을 알게되어 이렇게 여쭤봅니다. <br/>일본어만 잘해도 크루즈승무원이 될 수 있나요???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크루즈 승무원 #크루즈과 #크루즈학과 #대경대 크루즈 #크루즈산업 #크루즈 승무원과 #대경대 크루즈학과 #승무원 양성과정 #승무원 준비 #크루즈 양성과정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네, 반갑습니다.
한국인에게 일본어가 우리말과 어순이 같아 배우기가 그나마 쉬운 편이지요.
일본어를 소통할 정도로 하면 국제여객선 특히 한일간 운항하는 국제여객선 승무원으로 취업하는데는 많이 유용합니다. 물론 일본어만 해선 안되고 관련 교육을 받아야 하지만여. 그리고 크루즈로 취업을 할 경우는 일본 승객이 특히 크루즈를 많이 이용하기에 일본어를 할 줄 아는 승무원을 본 학과에 선사들의 일본어하는 친구들 러브콜이 많은 편입니다. 그러나 일본어를 잘해도 기본적으로 영어를 더불어 해야 합니다. 크루즈는 수십개국의 다국적 승무원들이 함께 근무하기에 공용어로 영어를 사용하기에 일본어 담당이라 일어를 잘하는 사람을 채용할때도 기본적으로 영어를 통한 면접을 더불어 진행합니다. 다만, 일어 담당 승무원이라 영어에 대한 다소의 감안은 하는 편이지만 기본적으로 상호간 업무에 대한 소통이 이루어져야만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답니다. 영어만으로 인터뷰해서 채용하는 승무원에 비하면 다소 못해도 되나 기본은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참조 바랍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전화 : 053-850-1398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