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국내 최고의 크루즈승무원 배출 사관학과

세부과정 > 입학상담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세부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작성일 2018-12-16 12:31  
1.크루즈승무원전공에 세부과정이 뭐에여??여기 학과에서 또 나누는 건가여?? <br/> <br/>2.여행코디네이터랑 여행사무원이랑 같은 건가여?? <br/> <br/>3.대경대 다른학과에서 국제...전공 으로 전과할 생각인데 방법이 있나요? <br/> <br/>4.취업은 하나,모두투어에 취업길이 있나요?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크루즈 승무원 #크루즈과 #크루즈학과 #대경대 크루즈 #크루즈산업 #크루즈 승무원과 #대경대 크루즈학과 #승무원 양성과정 #승무원 준비 #크루즈 양성과정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1.크루즈승무원전공에 세부과정이 뭐에여??여기 학과에서 또 나누는 건가여??
세부과정은 별도로 전공을 나누는 것은 아니고 전공자의 취업 분야가 조금씩 다르기에 이에 따른 전공교과를 중심으로 수업을 듣게하고 향후 취업 방향에 맞게 지도교수의 상담과 코치를 받고 취업으로 이르게하는 고칭제도라고 보면됩니다.

2.여행코디네이터랑 여행사무원이랑 같은 건가여??
여행코디네이터와 여행사무원은 다르다고 보아야합니다. 다만, 여행사무원이 여행코디네이터의 역할을 하는 경우는 많습니다.

3.대경대 다른학과에서 국제...전공 으로 전과할 생각인데 방법이 있나요?
전과는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중간에 전과하는 것은 가능한 제도 이긴 합니다. 전과전에 원래 소속학과 지도교수와 전공하고 싶은 학과 학과장과 상담을 거쳐 허락을 받는 과정 등을 거쳐야만 합니다.

4.취업은 하나,모두투어에 취업길이 있나요?
하나투어 모두투어 본사는 공채를 주로 한다고 보면되고 이외 각 대리점의 경우는 지방의 여행사들이 이 간판을 달고 대부분 영업을 하기에 지방 대리점은 추천에 의한 방법으로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전화 : 053-850-1398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