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모집요강

학과활동

국내 최고의 크루즈승무원 배출 사관학과

대경대-그랜드훼리, 취업맞춤형 산학협력 체결 > 외부에서 본 크루즈학과


학과활동 > 외부에서 본 크루즈학과

외부에서 본 크루즈학과

대경대-그랜드훼리, 취업맞춤형 산학협력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3-05-09 23:59

대경대-그랜드훼리, 취업맞춤형 산학협력 체결



【경산=뉴시스】제갈수만 기자 = 대경대학은 부산과 일본 지역을 운행하는 국제 여객선 훼리를 소유하고 있는 ㈜그랜드훼리와 현장교육를 통해 취업으로 연계 할 수 있는 산학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체결은 크루즈 승무원을 양성하는데 있어, 양 기관이 직무능력을 효율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맞춤형으로 양성하는데 뜻을 모았다.

㈜그랜드 훼리 이성현 대표는 "졸업 후 크루즈 승무원으로써 별도의 훈련 없이 현장에 바로 투입이 될 수 있도록 하기위해 대학 측과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 직무프로그램을 정규 교육과정과 별도의 방과 후 수업을 통해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전공학생들은 재학 중에 그랜드 훼리에 탑승해 일정기간동안의 현장실습교육을 받게 되고, 이 기간 동안 전문성이 돋보이는 재학생들은 선 취업을 할 수 있게 됐다.

올해 포항과 일본, 러시아를 운항하는 DBS 크루즈에 한 달 동안 선상실습을 떠난 크루즈 승무원과 18명중, 7명이 이미 정규직이 취업하는 성과를 보인 바 있다.

강삼재 총장은 "전공학생들이 재학기간 중에 현장실습을 통해 안정적으로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보안된 맞춤형 산학협력 체결"이라며 "앞으로 직업교육이 선 취업, 후 교육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gsm@newsis.com
 
 
 
30.PNG
 
졸업 전, 크루즈 승무원으로 취업
대경대, (주)그랜드훼리와 취업맞춤형 산학협력 체결
김희정 기자 adhj22486@hanmail.net | 2010.10.08 18:39:13
news1286529040_221998_1_m.jpg
◇ 사진 왼쪽부터 강삼재 대경대 총장, 이상현 그랜드훼리 대표이사 ⓒ 대경대

대경대학 크루즈승무원과는 부산과 일본지역을 운행하는 국제 여객선 훼리를 소유하고 있는 (주)그랜드훼리와 취업맞춤형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양 측은 전공학생들이 졸업 후 별도의 훈련 없이 바로 업무에 투입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직무프로그램을 정규 교육과정 및 방과 후 수업에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전공학생들은 재학 중 국제 여객선에 탑승해 일정기간동안 현장실습교육을 받게 된다. 이 기간 동안 전문성이 돋보이는 재학생들은 졸업 전 취업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대경대 강삼재 총장은 “전공학생들이 재학 중 안정적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체결된 맞춤형 산학협력”이라며 “앞으로 직업교육이 선 취업, 후 교육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포항과 일본, 러시아를 운항하는 DBS 크루즈에 한 달 간 선상실습을 떠난 대경대 크루즈 승무원과 재학생 18명중 7명이 정규직으로 취업했다.[데일리안 대구경북 = 김희정 기자]
 

대경대-㈜그랜드훼리 산학협력 MOU

 

 

 

%C4%B8%C3%B3.PNG

대경대, (주)그랜드훼리와 산학협력 체결
기사입력 | 2010-10-11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크루즈 승무원 #크루즈과 #크루즈학과 #대경대 크루즈 #크루즈산업 #크루즈 승무원과 #대경대 크루즈학과 #승무원 양성과정 #승무원 준비 #크루즈 양성과정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전화 : 053-850-1398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