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모집요강

학과소개

국내 최고의 크루즈승무원 배출 사관학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비대면수업과 집중이수제 과목 안내와 수강신청 안내 > 공지사항


학과소개 > 공지사항

공지사항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비대면수업과 집중이수제 과목 안내와 수강신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03-10 16:40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비대면수업과 집중이수제 과목 안내>입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하면 어느과목이 2주간 수업이 인터넷과목인지 집중이수제 과목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수업은 안내한 것처럼 집에서 인터넷으로 수업하는교과로 대학홈페이지 e-class사이트로 로그인해서 해당교과목의 수업자료를 보고 학습하고 교과별로 과제를 내는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댓글로 출석표기를 해야 출석이 인정됩니다. 과목에 따라 교수님들께서 e-class사이트를 통해 인터넷수업하시면서 단톡방이나 밴드 통해 동영상을 추가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수강신청> 관련한 안내입니다 .
수강신청은 신입생은 1차로 학과 조교가 여러분의 기본 수강 과목을 대신 접수합니다.
신입생은 개설 과목 중 외국어과목(영, 일어, 중국) 중 하나를 선택해서 수강하면 됩니다.
교과목 중 전공실습과목과 학부공통과목은 분반으로 되어 있습니다. 분반처리는 출석부순으로 반반 임의 구분해 A,B반 형태로 구분됩니다. 그리고 ExpUp교과이라해서 이번 학기 개설되는 과목 중 ExpUp바리스타실기기초는 월요일은 본관 4층커피실습(452A)실에서 커피실습수업을 하고 화수목은 조편성을해서 본관4층 학과에서 운영하는 크루즈카페에서 현장적응실무교육으로 진행합니다. 크루즈카페에서 근무하는 것은 수업으로 진행하기에 해당 근무시간에 출석할 경우 타 수업이 있으면 그날 그신간대는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대면수업기간이 끝나고 학교 등교 출석할때 학과 전체 대학생활과 수강안내 전체 관련해서 오리엔테이션을 별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위에 설명한건 우선 여러분이 알아야할 기본적인 내용만 살명한 것입니다. 참고바랍니다.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크루즈 승무원 #크루즈과 #크루즈학과 #대경대 크루즈 #크루즈산업 #크루즈 승무원과 #대경대 크루즈학과 #승무원 양성과정 #승무원 준비 #크루즈 양성과정

첨부파일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38547) 경북 경산시 자인면 단북1길 65 대경대학교 관광크루즈승무원전공    전화 : 053-850-1398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